카메라 렌즈 점검 서비스 안내
  • 2022/12/01 08:54
  • 조회 11,367

 

안녕하세요. 안전운전의 파트너 지넷시스템 입니다. 

 

사후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지넷시스템에서
카메라 렌즈 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영상 확인시 블루스크린 or 노이즈 발생시 최초 장착점 및 AS직영대리점에서 무상 점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출고된 카메라 (본체제외)
적용 모델 - MVR G1 / KBR G1   

 

접수 방법

1) 지넷시스템_A/S센터(031-356-2353) 접수 또는 장착 대리점 및 A/S직영 대리점으로 문의
                2) 본체 시리얼번호 / 장착된 구형카메라 확인(사진송부)
                3) 거래내역 및 구매 영수증 첨부(사진송부)
                4) 교품 접수 후 장착 대리점 및 A/S직영 대리점으로 교환 일정 조율   

 

비용 관련 내용

1) 고객 최초 구매장착점 무상처리. 
2) 직영 AS직영대리점 (바이크 기종에 따라서, 공임비용이 발생할수 있음.)

 


                      

* 블랙박스~!! 내 차에 변호사~ 사고시에만 확인 하지 말고, 블랙박스 영상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시로 확인하고 관리 하셔야합니다.
  메모리카드는 소모품으로 최소 6개월에 한번씩은 교체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항상 고객 중심으로 최선을 다하는 지넷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